공지 |
수유너머 104의 정규강좌란? 어떻게 참여할까요?
[2]
| vizario | 2017.03.18 | 5059 |
공지 |
정규강좌 수강신청시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!
| vizario | 2017.03.21 | 1692 |
211 |
[2019여름강좌] 강좌소개 :: 들뢰즈/가타리, 분열분석의 기초개념들 / 이진경, 최진석, 김효영 / 7.8(월)
| 효영 | 2019.06.09 | 2974 |
210 |
[2019여름워크숍] 강좌소개 :: 시창작워크숍_미지의 시쓰기 / 송승환 / 7.5(금)
| 효영 | 2019.06.09 | 696 |
209 |
[2019봄강좌] 강좌폐강 :: '예술과 커먼즈' 폐강안내
| 효영 | 2019.04.02 | 343 |
208 |
[2019봄강좌] 강사인터뷰 :: 예술과 커먼즈: 어펙트시대의 문학과 정치_제2탄
| 바스락 | 2019.03.28 | 448 |
207 |
[2019봄강좌] 강사인터뷰 :: 예술과 커먼즈: 어펙트 시대의 문학과 정치_제1탄
| 바스락 | 2019.03.27 | 475 |
206 |
[2019봄워크숍] 강사인터뷰 :: 바깥의 시쓰기, 송승환시인
| 비슈1빠 | 2019.03.24 | 951 |
205 |
[2019봄강좌] 강사인터뷰 :: 벤야민x어펙트: 예술과 감응의 탈주선_권용선선생님
| 구르는돌멩이 | 2019.03.22 | 505 |
204 |
[2019봄워크숍] 강좌소개 :: 바깥의 시쓰기 / 송승환 / 4.5(금)
| 효영 | 2019.03.14 | 885 |
203 |
[2019봄강좌] 강좌소개 :: 예술과 커먼즈: 어펙트시대의 문학과 정치 / 김대현, 김미정, 김지윤, 이성혁, 최진석 / 4.4(목)
| 효영 | 2019.03.14 | 855 |
202 |
[2019봄강좌] 강좌소개 :: 벤야민×어펙트: 예술과 감응의 탈주선 / 권용선 / 4.3(수)
| 효영 | 2019.03.14 | 784 |
201 |
[2019겨울워크숍] 강사인터뷰 :: 전각 워크숍 / 고윤숙선생님
| 효영 | 2018.12.19 | 455 |
200 |
[2019겨울강좌] 강사인터뷰 :: 어펙트이론 입문 / 최진석선생님
| 바스락 | 2018.12.18 | 721 |
199 |
[2019겨울워크샵] 강사인터뷰 :: 최초의 시쓰기 / 송승환시인
| Jae | 2018.12.16 | 620 |
198 |
[강좌신청방법] 신청방법이 새롭게 바뀌었어요
| 효영 | 2018.12.16 | 598 |
197 |
[2019겨울워크숍] 강좌소개 :: 전각워크숍 / 고윤숙 / 1.4(금)
| 효영 | 2018.12.07 | 570 |
196 |
[2019겨울워크숍] 강좌소개 :: 최초의 시쓰기 / 송승환 / 1.2(수)
| 효영 | 2018.12.07 | 968 |
195 |
[2019겨울강좌] 강좌소개 :: 어펙트affect 입문 / 최진석 / 1.4(금)
| 효영 | 2018.12.07 | 1016 |
194 |
[2019겨울강좌] 강좌소개 :: 바깥의 문학 / 이진경, 송승환, 최진석, 진은영 / 1.10(목)
[4] | 효영 | 2018.12.07 | 2186 |
» |
[2018가을강좌] 강사인터뷰 :: 가라타니 고진, 그 가능성의 중심 / 조영일선생님
| lectureteam | 2018.09.12 | 664 |
192 |
[공개강좌] 6가지 키워드로 읽는 포스트인문학 10/6(토) 개강
| lectureteam | 2018.09.05 | 1889 |